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리스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드려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도 참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요.

평소 같으면 가족이나 연인, 친한 친구, 지인들과 파티룸이나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 모든 게 다 여의치 않은 상황이라 크리스마스만 학수고대하며 12월을 달려오신 분들은 정말 기운 빠지는 한 주가 아니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작년과는 많이 다른 분위기의 크리스마스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만이 줄 수 있는 행복한 기운을 선물로라도 나누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아래의 선물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올겨울은 홈 파티로 대체해서 즐거운 기운 나누시길 바랄게요.

 

 

 

1. 케이크

 

크리스마스에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에는 케이크가 빠질 수 없을 텐데요. 저는 케이크를 평소 즐겨 먹지는 않는데 뭔가 연말 파티나 크리스마스같은 기념일에는 케이크가 없으면 섭섭하더라구요. 뭔가 꼭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요즘은 케이크도 배달이 되는 시대라서 선물하시는 분이 주문만 하면 받는 분께 배달로 드릴 수 있어서 더욱 간편한 선물이 된 것 같아요. 케이크에는 아이스크림 케익, 생크림 케익, 빵 케익, 떡 케익 등 다양한 맛과 종류가 있어서 선물 받는 분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주면 될 것 같아요. 조금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케이크와 함께 분위기를 내며 곁들일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드링크 류를 함께 선물하면 선물 받았을 때의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겠죠?

 

2. 캔들 워머 세트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따뜻한 분위기가 있지 않나요? 포근한 조명 속에서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와인을 마시는 그런 장면이 꼭 생각나곤 하는데, 그런 분위기를 만들기에는 캔들만큼 제격인 것이 없다고 생각해요. 일반 조명도 좋지만 캔들 워머는 캔들을 녹여주면서 조명 역할도 톡톡히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일석이조의 아이템인 것 같아요. 게다가 캔들이 함께 있으니 조명에 더해 향기로운 무드까지 함께 연출할 수 있겠죠? 분위기 내기에는 역시 이만한 아이템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키 캔들을 추천해 드리는데, 다양한 향과 더불어 크리스마스에만 나오는 시즌 컬렉션 향도 있으니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배쓰밤
집에 욕조가 있는 분들에게는 분위기 내기에 이만한 아이템이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길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배쓰밤은 정말 센스있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따뜻한 물에 배쓰밤을 풀고 나른하게 릴렉스하며 쉬는 시간을 선물해 줄 수 있어서 크리스마스와 같은 연말 선물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특히나 연인이 있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그들에게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겠죠? 아이가 있는 집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게, 아이들이 배쓰밤이 녹아 욕조물이 형형색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눈을 못 떼더라구요. 거품이 잘 나는 배쓰밤을 선물하면 더욱 포근한 배쓰 타임을 선사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러쉬 브랜드의 배쓰밤을 추천드려요. 다양한 디자인과 향이 매력적인데다 피부에 좋은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한정 컬렉션도 판매하고 있으니 선물로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3. 목도리

 

목도리는 계절이 추워지기 시작하는 가을이나 겨울에 선물하기에 가장 무난한 아이템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밖에 나갈 때 따뜻한 목도리 하나만 둘러주어도 옷 안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어 훨씬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아무래도 빨강과 초록 실이 함께 짜인 디자인의 목도리가 크리스마스 무드에 특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니트 목도리나 페이크 퍼 목도리, 캐시미어 목도리 등 다양한 목도리가 있고 각각 디자인이 주는 느낌이 다르니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골라주면 더욱 좋겠죠? 목도리 하나만 잘 골라도 훨씬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을 거예요.

 

4. 식당 기프티콘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식사를 하기에도 많이 눈치가 보이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최근 다양한 식당들에서 배달을 시작한 모습을 볼 수 있더라구요. 꼭 밖에 나가지 않더라도 매장에서 먹던 음식들을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참 편리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밖에 나가지 못하는 크리스마스에 아웃백이나 빕스, 애슐리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친한 친구에게는 가볍게 치킨 브랜드나 베이커리 브랜드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할 수도 있어서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부담 없고 편리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5. 니트, 스웨터

 

크리스마스를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무난하고 좋은 선물이 바로 니트나 스웨터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니트나 스웨터같은 옷이 주는 보송보송한 촉감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니트나 스웨터 선물은 정말 수많은 디자인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있어서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옷 선물의 경우 취향만 맞으면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어서 실용성도 높은 편이구요. 크리스마스니 선물이라면 연말 느낌이 나는 디자인으로 선물할 수도 있고, 직접 짠 것 같은 핸드메이드 디자인의 니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연인끼리라면 커플룩으로 맞춰 입을 수도 있고 친구끼리나 가족끼리라면 시밀러룩으로 입을 수도 있으니 몸도 마음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