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 by

여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여사친 선물 추천 드려요. 오늘은 여사친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여사친 선물들을 골라봤어요. 여사친이라고 하면 말 그대로 여자인 친구일 수도 있고 선물하시는 분이 호감을 갖고 있는 친구일 수도 있겠죠? 하지만 역시 이성끼리 선물을 주고 받을 때는 자칫하면 오해가 생기기 딱 좋기 때문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괜히 아무 사이 아닌데 어색해질 수 있어서 서로가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이 선물을 고르는 가장 핵심 포인트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분 입장에서도 기분 좋게 받을 수 있고 선물하시는 남성분 입장에서도 부담 없이 주기 좋은 선물들을 골라봤어요. 이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센스있는 여사친 선물 고르시길 바랄게요.

 

1. 섬유향수

 

향수를 사주기에는 너무 부담된다면 섬유향수는 어떠세요? 섬유향수는 말 그대로 섬유로 만들어진 제품에 뿌릴 수 있는 향수라서 집에 있는 패브릭 제품이나 옷장에 있는 옷, 침구류 등에 가볍게 뿌리기 좋아요. 향이 강하지 않아 금방 날아가기 때문에 방 안 가득 은은한 향을 오래 맡을 수 있답니다. 몸에는 뿌리지 못하지만 대신 옷에 뿌릴 수 있기 때문에 향수 대용으로 가볍게 사용하기에도 괜찮은 제품이에요.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구요. 최근에는 명품 향수의 향과 비슷하게 만들어진 섬유향수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어서 비싸지 않은 가격에 명품 향을 즐길 수 있기도 하답니다.

 

2. 틴트

 

틴트는 뭐니뭐니해도 여자들의 필수 아이템이지요.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틴트를 여러 가지 들고 다니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입술 혈색이 없으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어둡고 칙칙해 보여서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틴트 류의 화장품은 거의 다 발라주는 편이에요. 다만 평소 바르지 않는 컬러의 제품을 선물하거나 본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지 않는 제품을 선물하면 선물 받은 여사친이 곤란할 수 있어요. 화장품을 잘 모르는 남성분이라면 더욱이나 수많은 제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질 테니 미리 슬쩍 물어봐서 어떤 컬러를 좋아하는지 알고 있으면 더욱 좋겠죠?

 

3. 핸드크림

 

겨울은 손이 많이 거칠거칠해지는 계절이다보니 여성분들의 핸드크림 구매율이 급상승하기도 하는데요. 제 돈 주고 사기에는 어딘지 모르게 아깝고 대신 선물받으면 너무 좋은 제품 중 하나가 바로 핸드크림입니다. 특히나 바르는 빈도가 잦다 보니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1~2주에 한 개씩 쓰기도 하더라구요. 겨울에 핸드크림은 쟁여두면 좋은 아이템이니 여사친의 손이 평소보다 거칠어 보인다면 핸드크림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록시땅이나 이솝처럼 브랜드 있는 핸드크림을 선물 받으면 누구나 정말 고맙게 잘 쓸 텐데, 만약 브랜드 제품이 부담된다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인기 있거나 유명한 제품을 추천받아 사면 되겠죠?

 

4. 텀블러

 

텀블러는 꼭 여사친 선물이 아니더라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텀블러가 다 비슷비슷해서 어떤 거를 선물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가장 무난한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천 드려요. 제품따라 다르긴 하지만 보통 2~3만원 대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시면 텀블러 한 개당 무료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음료 쿠폰까지 챙겨줘서 더욱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게다가 스타벅스 텀블러는 포장도 예쁘게 해주기 때문에 선물이라는 이름에 더욱 걸맞은 아이템입니다.

 

5. 바디 필로우

 

인형을 좋아하는 여사친이라면 바디 필로우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잘 때 안고 자면 몽실몽실하고 부드러운 촉감에 잠도 더 잘 오고 그냥 티비 보거나 폰 만질 때도 편하게 안고 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경험상 평소 인형을 좋아하지 않는 친구도 바디 필로우 선물은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어떤 바디 필로우를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저는 카카오 프렌즈를 추천드려요! 누구에게나 거의 호불호 없는 인기 있는 캐릭터가 많고 카카오 프렌즈 바디 필로우 자체가 폭신폭신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많이들 선물하더라구요. 크기에 따라 가격도 다르니 적절한 선에서 고르면 되겠죠?

 

6. 디퓨져

 

여자분들이라면 디퓨져는 웬만해서 거의 다들 좋아할 거예요. 자기 돈 주고 사기는 좀 아깝지만 선물받으면 좋은 물건이거든요. 무엇보다 방 안 가득 은은한 디퓨져 향이 퍼지면 그보다 기분이 좋을 수는 없더라구요. 디퓨져 선물을 생각하고 있는 분은 가까운 올리브영에만 방문해도 다양한 종류의 디퓨져가 있으니 가서 시향하고 고르시거나 직원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추천받으면 될 거예요.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아서 무난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여사친 선물로 제격입니다. 다만 너무 향이 진하면 오래 맡았을 때 머리가 아플 수 있어서 은은하고 가벼운 향을 고르는 게 좋아요.

 

7. 스마트폰 터치 장갑

 

요즘 같은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스마트폰 터치 장갑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밖에서도 우리는 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카톡을 치든 SNS를 하든 폰을 만질 일이 되게 많잖아요. 그런데 추운 겨울에는 맨손으로 밖에서 조금만 폰을 만지고 있으면 쉽게 손이 얼고 빨갛게 일어나더라구요. 이런 경험 다들 한 번씩은 해보셨죠? 그래서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면서 손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장갑이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물론 터치가 가능해야 하니까 장갑 자체가 엄청 두툼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장갑을 끼고 카톡을 보낼 수 있다는 게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장갑이라 사이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돼서 고민없이 고를 수 있는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