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차 TOP5

세계에서 가장 비싼차 TOP5

 

그 사람을 말해준다는 차. 특히나 남자들의 세계에서는 차가 그 사람을 말해준다는 사회적 과념이 있기 때문에 굳이 비싼차를 안타도되지만 어쩔수 없이 비싼 외제차를 구입해서 가지고 다니기도 합니다. 비싼데도 연비는 드럽게 안나와서 안좋기만 한데 말이죠. 하지만 그런 차를 운용하시는 분들은 그런 자잘한 가격보다는 자신 보이게 되는 시선들을 잘 유지하는게 더 돈이 되기 때문에 어쩔수 없죠.

 

그런점을 이용해서 세계의 여러 자동차 회사들에서 회심의 일격등으로 세계에서 몇명 밖에 못살 자동차를 만들어서 내놓죠. 아무래도 자동차를 한대 만들기 위해서는 공장 설계를 모두 바꿔야하지 때문에 되도록이면 많이 만들어서 많이 판매하는게 이익이겠지만, 그것을 포기하고 적게 만들어서 비싸게 팔아서 본전만 찾더라도 자신의 회사에서 이런 자동차를 만들었다는 마케팅이 더 중요한것이겠죠.

 

 

 

 

 

 

 

위 자동차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로 불리며 0순위인, 세계에 단 1대뿐인 자동차인 마이바흐 엑셀레로 입니다. 가격이 무려 92억이나 되기 때문에 아무나 살 수 없고, 또 돈 많은 사람들은 살수도 있겠지만 돈X랄 한다는 명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기 힘들죠.

 

 

 

 

 

 

0순위를 제외한 실직적인 1위는 ‘라이칸 하이퍼스포트’ 입니다. 가격은 37억

 

 

 

 

 

2위는 ‘부가티 베이론 슈퍼 스포츠’ 가격 26억

 

 

 

 

 

3위는 ‘애스턴 마틴 원-77’ 가격 20억

 

 

 

 

 

4위는 ‘람보르기니 레벤톤’ 가격 17억

 

 

 

 

 

마지막 5위는 ‘마이바흐 랜덜렛’ 입니다. 5위는 이건희 자동차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한번쯤 사진으로 보신 분들이 있을것 같네요. 이건희씨 정도만 되도 충분히 1,2위 자동차를 구입해서 타고 다닐 수 있지만 아무래도 용도에 따라서 , 혹은 국민들의 시선이 안좋게 보일 수 도 있기 때문에 마이바흐 랜털렛을 타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15억 입니다. 15억… 누구는 평생을 모아도 돈 모으는 돈을 교통수단으로 타고 다니는거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