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나들이. 허브아일랜드 가는방법

서울에서 나들이. 허브아일랜드 가는방법

 

서울에서 나들이 장소로 많이 가는곳중에 하나가 바로 허브아일랜드인데요.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허브들을 가지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두고 냄새를 맡거나 허브관련 요리를 먹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다른 나들이보다는 힐링이 되는 느낌을 많이 받는 나들이 중에 하나죠. 게다가! 각종 예능?에 배경으로 자주 나오면서 배경이 아름다운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그냥 놀러가기에도 좋은것 같네요.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일단 배경이 죽이네요. 서울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야경인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입장료 6천원이고요. 거기에 뭐 하나씩 체험하려면 적게는 천원, 많게는 만원까지 내야하기 때문에 사실상 입장료는 보이지도 않게 되죠.

 

 

 

 

찾아오시는 길로 허브아일랜드 가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10~저녁10시 네요.

 

 

 

 

일단 버스로 갈때에는 소요산이나 동두천역까지 전철을 타고 온다음에 거기서 57번 , 57-1번 버스를 타면 허브아일랜드까지 데려다주네요.

 

 

 

 

포천방향에서는 동서울터미널에서 포천 시외버스 3000번을 타서 포천터미널에서 하차를 한다음에 다시 3001,3002번을 타야되네요. 또는 양재역에서 3100번 버스를 타고 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가용으로갈때에는 신북온천을 네비게이션에 찍으면 바로 근처까지 갈 수 있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