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얼굴헤어스타일 vs 긴얼굴헤어스타일은?

둥근얼굴헤어스타일 vs 긴얼굴헤어스타일은?

 

여자분들의 제2의 얼굴은 바로 헤어스타일이죠. 보통 남자는 머리빨이라고 하지만 남자가 머리빨인 이유는 남자 같은 경우에는 화장같은걸 안하기 때문에 그나마 꾸밀 수 있는게 머리이기 때문에 머리빨이라고하죠. 하지만 여자같은 경우 머리빨이라고 안하는건, 머리는 기본중에 기본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머리빨이라고 안하는거죠. 하지만 만약 안어울리는 머리를 하게되면 기본도 못 얻게 되는것이기 때문에 0이 아닌 – 대가 되버리죠. 그래서 어떻게 보면 여자가 더욱 머리에 신경을 쓰게되고 또 많이들 머리에 신경을 쓰고 있죠.

 

 

 

 

얼굴형을 단 2가지로 나눈다면 둥근얼굴형과 긴얼굴형이 있죠. 그외에 각진 얼굴도 있고 하지만.. 뚱뚱해져서 얼굴형이 변하는걸 빼고는 대표적으로 저 두 얼굴형입니다.

 

 

 

 

 

위와같이 보면 알겠지만 기본적으로 둥근 얼굴형은 긴생머리보다는 적당한 길이의 단발을 많이 선호하고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단발병이라고도 하지만 잘어울리면 해야겠죠. 이마가 넓다면 앞머리는 꼭 있어야겠고, 이마가 작고 이쁘다면 앞머리를 까도 이쁜 단발이 될것 같습니다.

 

 

그럼 당연히 반대 얼굴형인 긴얼굴헤어스타일은 바로 기본머리중에 하나인 생머리 입니다.

 

 

 

 

 

생머리도 워낙 종류가 많기 때문에 펌을 주는게 좋겠죠. 생머리에 앞머리까지 있으면 너무 답답해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 앞머리는 없애주는것 같네요. 얼굴이 좀 크신 분들은 열심히 길러서 양옆을 가려서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효능까지 있는것 같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