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남사친 선물 추천 리스트

 

남사친 선물 추천 드려요. 평소 친구가 많은 분이거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남사친 선물을 챙겨야 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성 사이의 선물은 괜히 뜻하지 않게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적정한 선을 잘 지키면서 선물해야 서로 간에 긁어 부스럼을 만들지 않을 수 있답니다. 이처럼 남사친 선물 주기는 쉬운 듯 어려운 일이라 많은 분들이 매번 고민하는 문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받는 사람이 좋아하면서 동시에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그래서 오늘은 남사친 선물로 적당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남사친 선물로 뭘 줘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포스팅을 보고 센스 있는 선물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1. 기프티콘

제가 만약 남사친에게 선물을 줘야 하는 상황이라면 저는 주저 없이 기프티콘을 고를 것 같은데요. 가장 무난하게 줄 만한 선물이기도 하고 무언가 비싼 걸 주기 어색한 사이에서는 기프티콘만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면 엄청나게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서 크게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고, SNS로 쉽고 빠르게 선물을 보낼 수 있어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선물로는 최고죠. 기프티콘과 함께 카톡으로 간단한 메시지와 이모티콘을 남겨주면 끝! 경험상 스타벅스같이 동네에서 흔하게 볼 수 있어서 테이크아웃이 쉬운 커피 브랜드나 영화 티켓 기프티콘, 치킨 브랜드 기프티콘이나 베스킨라빈스, 편의점 기프티콘 등이 받았을 때 가장 쓸모 있었던 것 같아요.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 문화상품권

아직도 문화상품권을 주고 받냐구요?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만약 게임을 좋아하는 남사친이 있다면 문화상품권 선물을 의외로 되게 좋아할 거예요. 흔히 현질이라고 하는데 문화상품권의 돈을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돈으로 바꿔 사고 싶은 아이템이나 스킨 등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제 친구들 말에 의하면 현질에 들어가는 돈이야말로 제 돈으로 하기는 아깝지만 남이 주는 상품권이 있다면 무조건 하고 싶은 그런 거라더구요. 꼭 현질이 아니더라도 문화상품권은 교보문고처럼 큰 서점이나 영화관 등 생각보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남사친도 지갑에 한 장 가지고 있으면 언제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선물이랍니다.

 

3. 보조 배터리

요즘은 정말 많은 사람드리 스마트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삶을 살아가죠.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평소보다 방 안에서 폰을 사용하는 빈도가 훨씬 늘어났는데요. 유튜브 보고 웹툰 보고 SNS 좀 하다 보면 배터리가 쉽게 쉽게 닳기 일쑤예요. 그럴 때 보조 배터리 하나 있으면 참 유용하죠. 집에서야 물론 충전기를 바로 꽂을 수 있지만 밖에서 폰을 볼 때는 배터리가 간당간당하면 불안해지잖아요. 더욱이 충전기를 꽂을 곳이 없는 곳에서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으면 심심해서 견디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보조 배터리가 하나 있으면 어디서든 배터리 걱정 없이 맘 놓고 폰을 볼 수 있어서 선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도 편하니까 소지품을 많이 안 들고 다니는 남사친들도 보조 배터리 선물 받으면 다들 잘 챙겨 다니더라구요.

 

4. 향수

좀 친한 남사친에게 줄 만한 선물로는 향수도 좋은 것 같아요. 평소 스타일링이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사친들에게 향수를 선물해 주니까 되게 좋아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향도 나름대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이고, 아무래도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은 뭔가 그 사람을 떠올릴 때 향과 비슷한 이미지로 기억을 하게 되다 보니까 사회생활을 하면 할수록 향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할 때가 많아지더라구요. 무난한 가격대의 유명한 제품으로는 페라리 향수나 켈빈 클라인, 버버리 향수가 있고 또 요즘은 러쉬에서 나오는 바디 스프레이도 향이 시원해서 남자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가까운 올리브영만 가도 다양한 남성용 향수가 있으니 직접 시향해 보고 남사친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향을 골라주시면 되겠죠?

 

5. 블루투스 스피커

자취를 하는데 음악을 좋아하는 남사친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의외로 자취생들이 갖고 싶은 물건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많이 꼽더라구요. 스마트폰으로 재생하는 것보다 확실히 스피커를 통해서 들으면 음질이 더 좋아서 음악 들을 맛이 나서 더욱 그런 것 같아요. 블루투스 기능으로 유튜브에 있는 플레이리스트 하나 틀어 놓기만 해도 훨씬 더 무드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는데요. 물론 블루투스 스피커 자체가 가격대가 낮은 선물은 아니지만 잘 찾아보면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제품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은 블루투스 스피커에 무드등 기능까지 탑재된 제품이 많아서 여러모로 활용성이 괜찮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6. 볼캡

모자를 정말 아예 쓰지 않는 남자분들을 제외하고는 볼캡도 남사친 선물로 무난하고 좋은 것 같아요. 여자분들과 마찬가지로 남자분들도 꾸미기 귀찮을 때나 집 앞 편의점 갈 때, PC방 갈 때 등 편안하게 밖에 돌아다닐 때 쓰고 다니기 좋은 아이템이니까요. 특히 아직 군대를 가지 않았다면 휴가 나오거나 외출 나올 때 모자는 정말 필수랍니다. 대표적이고 인기 있는 볼캡으로는 나이키나 아디다스, MLB, 폴로 등이 있고 이 외에도 생각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있어서 남사친 취향에 맞게 고르실 수 있을 거예요. 사이즈도 보통 프리 사이즈로 나오니까 걱정 없이 고를 수 있는데, 모자 선물을 고민하신다면 가장 호불호가 안 갈리는 무채색 계열로 고르는 게 안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팁이라면 팁이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